Input: 게임 내의 입력을 관리하는 클래스 Input은 클래스이다. 그러므로 점을 이용하여 Input의 함수를 부를 수 있다 ex) Input.함수 함수를 알아보자 | 입력 방식 유니티의 입력 방식은 총 3가지 Down: 누름 Stay: 누른 상태 Up: 뗌 예를 들어, 엔터 키를 눌러 들어가면 Down 적용. 엔터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Stay 적용. 손을 떼 엔터 키가 나오면 Up 적용. | 키보드 입력 anyKeyDown: 아무 키 입력을 최초로 받을 시 true 값 반환 anyKey: 아무 키 입력을 받을 시 true 값 반환 void Update(){ if (Input.anyKeyDown) Debug.Log("아무 키를 눌렀습니다."); if (Input.anyKey) Debug.Log(..